‘안보는 보수 정부가 잘한다 ‘경제는 보수 정부가 낫다는 조작된 신화에서 이제는 벗어날 때가 됐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다.
그 먼 길을 함께 가야만 한다.또한 다른 집단과 자주 접촉하며 사회활동의 신뢰 경험을 쌓은 지역은 폭력을 조장하는 선동이나 가짜뉴스에 흔들리지 않고.
또 다른 형태의 파시즘이다.인구만 기억하라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2만원이 돌고돌아 451억 됐다고흐 억울할 ‘해바라기 효과135년 만에 만난 두 해바라기반 고흐의 꿈.그 신뢰는 ‘같은 편만 아니라 ‘다른 편을 포함한 사회 구성원 모두와의 신뢰다.
‘사회적 신뢰가 사람을 보호했다는 결과에서 다시 우리의 현실을 되새긴다.통합은 사회 구성원이 생각과 가치를 공유함으로써 사회에 소속감과 결속감을 느끼게 됨을 말한다.
그러나 우리 사회 앞에 놓인 길은 멀고도 멀다.
영국 사상가 버트런드 러셀의 인간을 구원할 유일한 방법은 협력이다는 말이 절실한 시대다.열심히 일하고 모아서 놀이공원에 가는 사진가가 한 명 있는 것이 참 좋다.
부분을 자르거나 예각을 살려 재구성한 사진들은 어떤 예감들로 가득하다.사람들은 모두 그렇게 소리를 질렀고.
오직 김건희 집중해라더 중앙 플러스기업人사이드도망간 신입.상무 만들었다‘LG맨 용팔이 형님 4조 신화협력사 사장은 휘발유 부었다‘키코 피해자 조붕구 생존기망해서 100억 건물도 팔았다?‘모다모다 샴푸 돌아온 기적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극단선택 소녀들이 늘어났다14년전 돌연 퍼진 ‘비교 기계금쪽이는 문제아가 아니다오은영 나부터 살펴봐라난 공주할테니 넌 애완견 해이런 6살 바꾼 엄마의 상황극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성추행 누명 쓴 배우 살렸다0.
Copyright © Powered by | 무예신문|후오비 코리아 "암호화폐 투자자, 보안 가장 중시" | sitemap